mmorpg게임순위 온라인 rpg게임 순위 mmorpg온라인게임순위 100 사람들이 가장 많이하는 겜은 무엇일까요. 뭐좀 하려고해도 유저가 별로 없어서 재미가 반감되는 경우가 많아서 접거나 했었는데 옛날 추억의 겜들은 이제 섭종료를 하거나 점점 잊혀져만 가네요. 새로운 신규겜들이 많이 나오고 상위의 몇개들이 다 점령을 하는 바람에.. 특히나 리그오브레전드를 범접할 수 있는건 아직 없죠. 하지만 이번 장르는 롤과는 다른 장르이기때문에 부동의 1등 자리가 탈환당했답니다. 



    먼저 첫번째는 리니지부터 시작하여 이지미래전쟁으로 끝나는 온라인 mmorpg게임순위 100 중에 십오까지랍니다.

    대부분 퍼블리셔는 넥슨, nc소프트가 많네요.

    리니지와 블레이드앤소울 메이플스토리 아이온 이카루스 리니지2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아키에이지 r2 바람의나라 에오스 영웅 테라 로한 이지미래전쟁입니다.



    대부분 중고등학생부터 어른들만 할 수 있는대에 비해서 리니지와 메이플스토리 그리고 바람의나라는 모든 연령층이 가능하네요.

    리니지는 초등학생 고학년부터, 메이플과 바람은 전체이용자네요.

    바람의나라 오랜만이다.. 아직도 다람쥐 잡고 목도줍고 그러나?ㅋㅋㅋ 나비채 생각난다... 부들부들



    둘째는 나이트란 프리스톤 데카론 메이플2 천하제일상거상 미르의전설2 그리고

     카발 대항해시대 마비노기 에버플래닛 십이지천2 다크에덴 카발2 라그나로크 네요.



    곧 모바일 스마트폰겜들도 올릴 것 이지만, 위의 표에있는 겜들도 모바일버전이 있답니다.

    모바일로 하면 사실 재미가 덜 하긴하죠. 하지만 진정한 매니아폐인이라면 한땅굴만 파는겁니다



    우오 디지몬도 겜으로 나왔구나 ㅋㅋ디지몬친구들 렛츠고 렛츠고 세상을 구하자 렛츠고 렛츠고 승리는 언제나 우리의 것 레츠고고고!!



    바람의나라와 동지였던 일랜시아 아제라 삼국지를품다 디케이 천상비 뮤블로 등등 점점 중간으로갈수록 모르는게 생겨나는군요.

     전체 등급이 아니기때문에 모르는게 좀 있을 수 있어요.

    야채부락리 ㅋㅋㅋ오랜만이군 어린애들만 있을 것 같지만 아저씨들도 많다는거..;반전임

    그거말고도 다른 온라인 mmorpg게임순위 100에들은것들은 all가능이지만 아무래도 실연령층이 높을듯..




    샤이야 구미호 구룡쟁패 트릭스터 리프트 등등..

    점점 가면갈수록 퍼블리셔들이 익숙치 않은 곳이 많아지는군요.

    왜냐 넥슨같은대서 나오는거는 평타는 치거든요.

    바람의나라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같은 고전겜들은 여전히 꾸준히 하는사람들이 있나보군요



    그다음 하위권들이랍니다. 테일즈위버부터 텐비까지 있군요.

    사실 중간부터 모르는거 천지네요 그래서 한번 해볼생각은있슴




    마지막 백까지의 온라인 mmorpg게임 순위 끝마무리는 루나플러스가하는군요.

    밑으로 내려갈수록 인지도는 약해지고 들어본적은 없다만 역시나 엄처안게 많은것들이 존재하고 있었음




    1. 리니지 - 너는 나이를 안먹니?


    얘는 참으로 오래도 가는군.

    웹툰 마음의 소리 조석이 자주 하는걸로도 알려진..!

    아마도 gta5랑 리니지는 조석이 또 다시 띄운것도 있는듯



    그리고 이런 고퀄의 그래픽은 사양도 그렇지만

    저런 퀄로 애니메이션 영화를 제작했으면 조켔당;;


    솔직히 실제 겜을 플레이할때는 별로 저런 퀄이 안나오지만

    베르세르크 극장판같이 나온다면 영상미를 보려고 볼텐디






    2. 블레이드 앤 소울


    얘는 그나마 신작인듯!

    아 그리고 위에있는  온라인 mmorpg게임순위 뿐만 아니라

    맨밑에 하단에있는 카테고리의 다른글에 전체겜 등수도 있으니 액션 슈팅 fps 등등 다른것들도 전체적으로 보려면 카테고리의다른글을 보세요.





    3. 말랑말랑 귀여운 메이플 


    사실 별로 재미는 없었다..

    하지만 캐릭터가 귀엽고 저 버섯돌이가 귀요워서 ㅋㅋㅋ

    그리고 어린애들 천지임!!





    4. 아이온


    한때 벼락스타였던건데 조금 시들해진듯..

    하지만 이 장르에서 만큼은 4등이니깐 뭐 동메달급이군요.

    이번엔 온라인 mmorpg게임순위 온라인 rpg게임 순위 mmorpg온라인게임순위 100에 대하여 보았는데 참고해서 첨보는거나 구미가 당기는건 한번 돌려보아야겠음

    근디 오늘 대체 몇끼니를 먹은겨 -..- 지금도 앉아서 먹구있네 아직 두시밖에 안됬는데;; 고기에 야채에 과자에 컵라면에 그만좀묵자




    Posted by 암흑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