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5 종료일 롤 시즌5 보상 승리의 스킨 승리의 시비르 테두리 하이요 소환사 동지들 다음달이면 끝나는 이번 리그 오브 레전드 소식이 왔답니다. 온라인게임을 참 많이 해왔는데 lol처럼 오랫동안 꾸준히 많은 유저가 계속 하는거는 처음 본것같네요. 리니지 같은 고전게임 같은것도 시간이 가니까 점점 잊혀지고 시들시들 해지고 유저를 점점 잃어가더니 rts가 서든어택 같은 총싸움인 fps보다 오래 갈줄은 몰랐네요. 아무튼 이번에 롤 시즌5 종료일 로인해 어떤 탬들을 받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먼저 랭크 티어!


    자신의 랭크에 따라서 차등 지급받는건데요.

    브론즈, 실버, 골드 이상부터 등급별로 아이템을 나뉘어 받게 됩니다.

    필자는 실버임으로..;;

    소환사 아이콘과 배너, 화면을 받게 될테군요

    하지만 안습인건 골드이상을 찍어야만이 상위템들을 얻을 수 있다는거



    ㅋㅋㅋㅋ아오 그래도 기간안에만 골드 찍으면 롤 시즌5 보상 모두 다 골드로 받을 수 있슴

    그럼 아이콘에다가 정보창 배너, 화면까지 ㄷㄷ

    하지만 랭크 팀으로 티어 템들을 받기 위해서는 그 팀에 속한채로 팀플로 최소 10번은 이겨야만 받을 수 있다네요.

    아무튼 서든어택에서 무제한 라플이나 스나 쏜것같은 느낌





    누적된 포인트만큼 차등지급 받는데요.

    폰트를 얻기 위해서는 

    1. 뒤틀린 숲에서 팀 랭크 게임 이길시 한판당 1p

    2. 소환사의 협곡에서 팀 랭크 게임 이길시 한판당 3p


    팀플레이를 한 유저, 그리고 그 팀에 속한채로 이긴 유저는 이긴 수 만큼, 그 등급별로 간지나는 롤 시즌5 승리의 스킨 승리의 시비르 까지 얻을 수 있답니다.

    아무리 온라인게임이 노가다게임이라지만 요즘에 좀 바뻐서 골드까지 찍는거는 물론이거니와 몇판 하기도 힘들 것 같지만.. 그래도 힘내보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이 떴더군요.

    소환사 동지들에게 전하는 말들..

    리그오브레전드 할때는 개인전이 아닌 같은 팀끼리 같이 공략해야 하기 때문에

    서폿트를 못하거나 잘 못따라오거나 뒤쳐지면 사람들이 엄청나게 욕하고 머라하죠?

    그런게 좀 단점이긴 하지만.. 뭐 사회생활 할떄도 인간들은 대부분 그러죠



    사회생활 자체가 팀플이니까 ㅋㅋㅋㅋㅋ 가끔 갠전하는 사람도 있지만 

    마지막에 쓰여져있는 롤 시즌5 종료일 날짜 11월 10일에 끝난답니다.

    아쉽군요. 아무튼 이제 아예 끝난게 아니니 곧 6이 시작될테니까요.

    이제 한달도 안남았네요 한 2주남았나?







    모든 현지 시작 기준으로 11월 10일이 넘어갈때 끝난다는데

    칼같이 아주 정확히는 11.11 00.01 이라네요 ㅋㅋㅋㅋ

    빼빼로데이 노린건가 11110001 이라니 바코드도아니고

    갑자기 급 생각났는데 곧 빼빼로 데이군요;; 학교다닐땐 좋았는데

    이제는 왜이리 챙겨대는게 꼴불견인지 


    사람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기본적인 질문들

    그리고 롤 시즌5 보상 테두리 등 지급은 11월 17일까지는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11일에 끝나니까 일주일 안에는 받게되겠군






    골드이상인데 없다면 챔피언과 함께 같이 받을 수 있다네요.

    로딩 화면 게임모드별이 따로인지, 이전 로딩화면거는 사용할 수 없는지에 대한 물음과 답변이군요




    프리 기간에 잠수타면 lp가 감소되는지 궁금..

    답은 no이군요. 종료 후에도 내년에 다시 시작될때까지 잠수타도 괜찮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정플레이를 한사람들은 국물도 없다네요 

    올해에 제재받은 사람들만 해당한다는데 내년에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시한번 새날개를 채워줄 생각인가봄





    얘는 자르반.. 모든 게임들이 요러케 스케일 크게 그림을 그려놓지만 실제로 플레이하면 그래픽등은 좋지만 캐릭터가 너무 작게보여서 이렇게 디테일 영화같은 느낌이 안나서 아쉬움 





    모르나가는 작년에 얻은 것 같음.. 롤 시즌5 승리의 스킨 보상 테두리 승리의 시비르 등 타려면 골드까지 찍고 게임도 더 많이 이겨야 되는데 할일은 많고 밀려있고 힘들고 짜증나네요 옛날같으면 닥달같이 달라 붙어서 반드시 얻고야 말았을텐데 요즘 게임정신이 혼미해져있는 상태라 이제 곧 실버에서 골드로 넘어갈 것 같은데 갈팡질팡ㅋㅋ





    얘는 잔나 


    뒤에서 서폿캐중에 ㅎㄷㄷ한것중에 하나죠

    괜찮다고 생각하는것중에 하나임

    가지고 싶었는데 안타깝게도 획득은 못했었슴..






    패왕 엘리스 


    오늘이 10.23일이니까 롤 시즌5 종료일이 11.10이니 한 이주정도의 여유기간이 남았는데요

    그로부터 6일뒤 아이템들을 받게된다니까 거의 한달뒤쯤에 받을 수 있겠군요

    여러모로 빨리 11월 말이 왔으면 좋겠고 빨리 겨울이 왔음 조켔당





    티어/단계 표시가 포함되고 더 간지나게 바뀐, 진화형 랭크 팀 와드등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번달

    휴면으로 바뀔 것 같은느낌 아닌 느낌은 뭐지




    Posted by 암흑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