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11월 쿠폰번호 모두의마블 쿠폰번호 이데아 쿠폰 요즘에는 컴퓨터로 직접하는 온라인게임보다는 모바일 게임이 대세죠. 그만큼 모바일게임 시장이 더 넓어지고 있는데 아무래도 요즘에는 나또한 모바일 게임을 더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 핸드폰 메모리 용량이 과부화되어 매우 느려져서 짜증이 나지만.. -.- 그래도 깔고 지우는 반복은 그냥 밥먹는 것 처럼 계속 익숙해져만가네요. 어플을 깔고 지울수록 내 핸펀은 점점 더 배가불러지는데 으엉엉 먄하다 내핸펀아.



    나의폰에 깔려져있는 세 게임중 먼저 첫번째

    가끔가다가 하고 있는데 역시나 애니팡과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처럼 하트와 보석같은 아이템에 목매달아야하는 게임이죠..



    요즘 쿠키런 11월 쿠폰번호 무한대로 뿌리는것처럼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매달 펑펑 나오고 그런건 아니고, 톱니바퀴를 눌러 게임설정에 들어가서 위에있는 검정색박스를 눌러야만 받을 수 있어요.



    모두의마블 쿠폰번호 하고는 같은 방식으로 정해진 자릿수를 넣으면 받을 수 있지만

    이데아 쿠폰 같은 경우에는 이벤트진행중이랍니다.

    이거는 16자릿수만 입력하면 되는데요. 아쉽게도 한개의 기기에서만 1회사용할 수 있어서 무한대로 돌릴수가 없는데요.




    자릿수를 입력하면 선물이뿅하고 나온답니다.

    만약 바로 아이템이 뜨지 않으면 아예 종료하고 다시 들어가면 나타나있을거에요.

    하지만 우리가 궁금한건 저 16자릿수겠지요. 그건 밑에서~



     들어온대로 가지고있는대로 제한된 사람들에게 노나줄 수 있는데

    여기다가는 뿌릴 순 없답니다.. 한번 누군가 등록하면 말짱꽝이기도하고

    그래서 쿠키런 11월 쿠폰번호 모두의마블 쿠폰번호 이데아 쿠폰 모두 여따가 뿌릴 순 없으니 그냥 나눔이라치고 하지만 많지는 않음;


    이블로그의 다른글에 있는 글 아무거나 읽어보고 비밀댓글 혹은 방명록에 발자취를 남기면

    가지고있는수만큼 사람들을 뽑아 바로 답장을 하도록 할게요.


    댓글을 달 다른 글을 안읽어보고 그냥 코멘트만 남기면 그냥 패스


    다른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댓달아주는 사람이 더 뽑힐확률이 높겠지요..ㅋㅋ

    주고싶은것도 사람도 자유이니..



    그전부터 이병헌이 티비에나와서 맨날 칼춤추었는데 벌써 나왔군요.

    원래는 사전예약을 해서 얻을 수 있었는데 이미 사전예약으로 얻을 수 있는건 사라져버렸지요.



    그래서 현기준으로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원래 새로나오면 유저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많이 뿌리니깐요 ㅋㅋ




    이데아 쿠폰 받을 수 있는 수단중 먼저 게임을할떄 필요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네여

    첫번째는 길드연맹에 갑해서 코인을 받는것

    두번째는 플레이하는영상을 올리고 기프트, 문상, 아이템을 준다함ㄷㄷ

    아마도 유저들이 가장 탐내는건 문화상품권이 아닐까 싶은데 ㅋㅋ



    여기서 사전예약 보상과 날개 사파이어까지 주는건 이미 끝났죠

    6일까지였던가 였으니..

    그외에 븨알피 겜튜브 유플럿 론칭기념 길드원을 모으면 주는거가 있는데요

    겜튜브인가 저거를 이용해서 하믄 지금 받을 수 있음!




    이제 주사위를 열시미 굴리는 겜이네요

    쿠키런 11월 쿠폰번호 하고 모두의마블 쿠폰번호 이두개는 정해진 갯수대로만 등록할 수 없는데

    위에있는 이병헌게임은 모든 유저에서 겜자체에서 뿌리죠.




    요렇게 복사붙여넣기해서 넣음 바로받을 수 있는디

    아쉽게도 가지고 있는 물량은 제한적이라서 위에서 언급했듯이 딴 글을 읽어보고 댓글을 다는 사람들중 몇명을 뽑아 바로답장할게요

    주고싶은것도 자유이니 딴글을 안읽어보고 걍 댓글만 다는사람은 패스..!



    신의손 프로모션으로도 뿌렸죠.

    이세게임 외에도 하트가 필요한 사람들은 내가 깔려있는거 한에서 하트도 주겠긔

    ㅋㅋㅋㅋㅋㅋ 매시간마다 달라는건 아니되오




    다이아도 나오는군요. 위에서 말한 것 처럼 제일 의지가강한? 몇몇사람에게만 부립니다..

    내가 쓰고 싶어도 참구 ㅋㅋㅋ

    그럼 어제 못먹어서 한이었던 불고기라도 좀 사오고 춥지만 아이스크림 사먹으러 가야겠다





    Posted by 암흑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