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백진희 인정 이상형 오늘은 그녀는 예뻤다에서 하트브레이커로 활동했었던 지성주에 대해 깊이 아주 뼛속까지 그에대해 파고들어가보도록 하지요. 하지만 제목에 대해 많은 의구심을 가지고 들어온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데 여심공략 사진으로 눈정화를 한다음 요즘 떠돌아다니는 루머들에 대해 논해보도록 할게요. 본격 여심공략 심쿵어택 주저리 들어갑니다. 





    ㅋㅋㅋ

    자세히 보면 용규라는 이름표의 이 풋풋한 소년은 누굴까요

    어릴때의 모습이 남아있네요



    사실 본명이 용규 라네요 이이름도 괜찮은데 확실히 바뀐 이름이 훨씬 잘어울리고 이쁘네요

    아무튼 성주니의 귀여운 졸업사진






    요즘 내딸금사월에서 사월이역을 맡고있는 100지니

    이 두사람이 연애중이라는 풍문이 돌고있죠

    거기에다가 우리 사귑니다..ㅋ 라고 공식적으로 발표되었다는 

    이런 소문으로 박서준 백진희 인정 이라는 말이 돌고있는데요







    이 두사람은 2013년에 한드라마에서 태몽커플로 케미를 발휘했는데요

    그 드라마에서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로 나왔었고, 

    또 이 두사람이 같은 패션 아이템으로 패션이 겹친다는 이유로 그런 소문이 나돌고 있답니다.


    허지만 ㄷㄷ

    성주니가 말하길,

    친한건 사실이지만, 절대로 연인사이는 아니다. 이런 소문떄문에 친구사이로써도 만나지도 못하겠다 라는 말을 했다함







    하지만 아직까지도 성주니랑 사월이가 사귀고 있다는 의심들이 여기저기서 쏟아지고 있듬..

    근데 잘 어울리기는 함ㅋㅋㅋ 둘 다 귀염상이라


    근데 문제는 박서준 이상형 하고는 약간 멀다고하죠

    그가 원하는 여성은 밑에서 자세히 쓰도록 하구요








    가운데는 엄마이고 며느리랑 아들..?ㅋㅋ


    양쪽으로 남매같기도 한 두사람

    ...? 진짜 남매같네


    닮았슴


    쌍커풀이 없고 눈이 닮았고 코도 그렇고 ; 어잉?






    진짜 둘이 사귀는지는 당사자들만 알겠죠

    완강하게 no임이라고 외쳤던 수많은 연예인들이 급yes로 바뀌고 있지만



    근데 요즘 그녀는 예뻤다랑 내딸금사월 서로 촬영하고 그러는데 만약 몰래만난다면 좀 힘들듯?

    아닐 확률이 큰것같네여..






    이다음으로 핫했던건 군대나 왼손잡이 등인데 이에대한 것과 함께 풀어보죠.


    먼저 그가 바라는 여성상은

    따뜻한 여자보다는 차가운 여자가 좋다라네요


    이게 무슨 얘기냐면

    막 뭉글뭉글 따뜻한 사람보다는 겉모습이 차가워보이고 그냥 얼음공주 같은 느낌의 여자

    겉모습이 차가워 보이고 다가갈 수 없는 차가운 눈매의 여자가 좋대요 



    택시에서 김구라가 한지민이나 김태희같이 따뜻한이미지는 별로겠네요? 이러니까 그렇대요 ㅋㅋ

    그리고는 차가운 이미지의 얼음공주 김지수가 좋다고 최종적으로 뽑았지요

    김지수랑 같이 드라마도 출연했었다는데 그 눈빛에 빠져들었었나봄





    박서준 백진희 인정 이상형이라는 소리들은

    결론부터 말하자면 오늘 기준으로 이런건 다 헛소문이랍니다.

    뭐 앞으로 진짜 우리 사귐이라고 할지는 몰라도 지금은 노노 우리안사겨요 상태임!


    이사람도 약간 눈매가 차갑잖아요 

    어찌보면 따뜻하고 장난기스럽지만


    그리고 또 한가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거는 왼손잡이 인지에 대한건디

    맞다네요..ㅋㅋ 그녀는 예뻤다에서도 글쓸때 오른쪽으로 안쓰나? 다음에 한번 눈여겨 봐야겠군요


    근데 좀 귀엽고 따뜻한이미지를 좋아할 것 같이 생겼는데

    여동생 머리쓰다듬고 이런 옆집오빠 스타일인데 의외군요








    그리고 따라댕기는 것은 과연 전역을 마친 남성인가에 대한 의문점..

    이미 21살에 다녀왔다함 

    지금이 27살인가?이니까 6년전에 들어가서 4년전에 나왔군요

    이미 남자의 코스를 다 걸어온 상남자







    용 parkㅋㅋ


    아련한 눈빛의 예비군 셀카 ~..~ 


    이로써 군대 왼손잡이 등에 대한 궁금점은 이제 풀렸군요

    근데 그녀는이뻤다 이전에 본적이 별로 없어서 사실 모르고 있었던 배우였는데

    드림하이2 등등에 나왔더군요 그른데 이번에 참 포텐맞은듯







    허거덩 ㄷㄷ


    키가 185kg에 69kg의 긴~ 핸섬가이


    얼굴도 작고.. 고준희도 키큰데 둘 다 키가커서 키차이가 별로안나보임




    황정음 저때 완전 불쌍했는데


    김혜진인걸 숨긴채 자기 베프에게 자기 행새 해달라고 했을때


    실제라면 얼마나 복잡했을지;;


    그때 황정음 지나치고 다른 여자한테 혜진아 했을때 너무했즘


    벌써 종영된지 꽤 됬는데 황정음은 이미 다른 사람과 연애중이고


    박서준 백진희 인정은 아직까지 떠돌아다니고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거


    강냉이 털린거



    최시원이 껌흘린거 보고 옥수수 털린줄 알고 어버버

    ㅋㅋㅋㅋㅋㅋㅋ


    최시원은 수염난 마초캐릭이 너무 웃김ㅋㅋㅋ

    쌈바?마초?스러운 테마노래에 ㅋㅋㅋㅋ

    표정하고 몸짓하고 말투가 ㅋㅋㅋㅋㅋ


    짹쓴 짹슨 잭쓴

    최시원도 이런 캐릭터가 어울림






    키다리 아저씨의 최시원과

    무뚝뚝 왕차갑 얼음왕자 


    이상형이 얼음공주라더니 극중에서 얼음왕자네요

    근데 초중반까지의 무뚝뚝하고 차가운 표정의 부편집장 역은 별로임..

    김혜진씨 -_- 이 표정의 차가운역보다는


    10회인가 11회부터 황정음을 좋아하고 진짜 동창인걸 알았을때

    그 매달리고 좋아하는 캐릭터가 더 잘어울리는데

    웃는거랑 좋아하는? 슬픈? 표정도 좋고 ㅋㅋㅋㅋ






    이미 킬미힐미에서 남매사이로 나왔던 두사람 

    누나와 동생에서 연인으로 급발전한..;

    두사람이 드라마에서는 케미가 잘 맞네요


    근디 둘이 사귄다는거 봤을때 깜짝놀랐다는

    그리고 뇌리에 스친건 아 그럴수 있겠다

    뭔가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할 것 같이 생겨가꼬







    손베개...?


    이때부터 로맨스가 시작되었죠



     나의 광대승천을 위한 드라마는 참으로 오랜만인 것 같다


    몇년만에 보는 것이란 말인가








    뭔가 신하균을 닮은 것 같기도 하고 테이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 만인의 얼굴이 닮긴 남자,

    박서준 백진희 인정 이상형 등에 대한 궁금점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요번에 이 배우를 처음 알게되었는데 아니 다른 드라마에서 봤어도 기억을 못하는듯 아니 이전작들을 본게 하나도 없었듬..ㄷㄷ 

    임팩트가 강한 캐릭터와 배우를 기억을 해서 이번 그녀는 예뻤다 성주니 역때문에 팬이되었네요





    Posted by 암흑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