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시청률 순위 케이블 예능프로그램 순위 옛날에 했던 콩트라던지 레전드 시트콤은 항상 챙겨봤었는데 요즘에는 챙겨보고 싶어도 챙겨볼만한 레전드가 몇개 없는 것 같다. 신동엽과 김원희가 나왔던 헤이헤이헤이 시즌2라던지 논스톱, 순풍산부인과, 거침없이 하이킥 등등 범접할 수 없는 그시대 유머의 바이블이었던 것들이 사라진 지금, 현대에는 무한도전만이 나를 달래주고 있다. 시트콤은 아예 사라지는 추세라서 아쉽지만 그외의 재미난 재밌는 예능 순위 TOP들을 모아와봤다. 대부분은 요즘 트렌드에 맞는것들이고 헤이헤이헤이와 같이 웃으며볼 수 있는 콩트는 요즘과 비교하면 SNL정도인 것 같다.






    먼저 본방 3사의 것들부터 !



    1. 무한도전


    뫈도전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멤버구성, 자막, 사운드, 체계가 아주 탄탄하다.

    MC 유재석을 비롯하여 정준하, 박명수, 정형돈, 하하, 광희가 현멤버이지만

    원래 기존 멤버라할 수 있는 사람들은

    유재석 정준하 박명수 정형돈 하하 노홍철이라고할 수 있다.

    그외에도 전진, 길이 들어왔었고

     이윤석, 이켠, 김성수, 조혜련 등등이 초창기 무한도전 멤버로 있었지만

    뫈도전이 자리를 잡기전이었고 무한도전과 잘 섞이지 못해 자리매김을 하지못하여 하차했다.





    앞으로 한 20년은 더 해먹어야될 아주 아끼고 아끼는

    케이블 예능프로그램 순위 예능 시청률 순위 뿐만아니라 본3사를 합쳐서 통틀어도

    무한도전을 꺾을만한게 아직 없는 것 같다







    2. 해피투게더



    쟁반노래방 시절부터 여태까지 토크쇼 중에서는 장수한 해피투게더3

    현 엠씨는 유재석이지만

    과거 신동엽, 김제동 등의 엠씨가 있었고

    패널로는 이효리 등이 있었다.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는걸로 재밌는 예능 시청률 순위 탑에 올려주었는데

    해피투게더는 뭐니뭐니해도 토크가 강세인데,

    요즘 하도 쉐프들이 판을 치고 

    먹방이 대세이다 보니까 야간매점을 열었는데

    이런 것 보다는 사실 토크위주로 갔음 한다






    3.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이 엠씨를 맡고 있는 라디오스타!

    옛날에 강호동의 무릎팍도사가 끝나고 

    간신히 엔딩이라고할 수 있을만큼 턱걸이로 10분정도 걸쳐있던 조가리 라디오스타가

    무릎팍도사가 폐지된 후 승승장구하여 단독으로 올랐다

    무릎팍은 1인 게스트로 토크하는게 재미나기도 했지만

    라디오스타가 재미가 더 있었던 것 같다






    4.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처음에는 잘 안보다가 어느순간 일요일날 적적해서 보게된 런닝맨

    이름표를 뗀다는 스릴감으로 한참 봤었다

    게스트 보는맛도 있고..

    28주후의 좀비를 패러디 한다던지

    영화패러디를 은근 많이해서 본다


    어쩌다보니 유재석이 들어간게 3개나 된다..

    그만큼 국민 엠씨인가봄






    5.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실 삼둥이를 보기위해 본다 ㅋㅋㅋ

    이번  예능 시청률 순위에는 대부분 어른코미디인데 유일하게 전연령대가 볼 수 있다

    최근몇년간 육아, 먹방,가요가 대세인데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유일하게 본다 





    대한 민국 만세 ㅋㅋㅋ

    감자돌이 같이 생겨서 하는짓도 말하는것도 생긴것도 귀엽다

    송일국은 샤프하게 잘생겼는데

    저 애기들도 크면 그러려나?
    해신의 염문행수역 했을때 너무 멋있어서 팬이었는데..

    아무튼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귀여워서 보는맛에보는데 분량이 넘 적다 ㅋㅋㅋ






    5. 세러데잇 나잇 라이브



    위에는 삼사에서 하는 본방송들 이었다면

    이제부터는 그 영역이 더 넓어지고 있는

    TVN, JTBC 등등 케이블 예능프로그램 순위로 넘어와서!


    세러데잇 나잇 라이브는 전세계적으로 판치는 대표 어른들만의 코미디이다.

    사진을 보면알 수 있듯이 짐캐리의 야무진 표정과 몸짓..

    ㅋㅋㅋㅋㅋㅋ

    전세계 미국, 일본 등의 국가에서

    톱스타들의 어른유머와 콩트를 볼 수 있는 

    이하 SNL은 우리나라에서는 신동엽이 엠씨를 맡았다



    영화나 드라마 등을 패러디 하는 콩트라고보면 되겠다









    6. 비정상회담


    처음에 나왔을떄 완전 신세계였는데

    이제는 멤버도 거의 다 바뀌고 그래서 자주 챙겨보지는 못하고 있다



    특히나 타쿠야, 로빈, 제임스?(영국), 줄리안을 가장 좋아했는데

    내가 좋아헀던 멤버들은 하나둘씩 다 하차해버려서 안보고 있었음..

    눈이 즐거웠었는데 ㅋㅋㅋㅋ

    제임스는 제일먼저 나가버리고;;

    내스타일인 사람부터 차례대로 나갔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타쿠야마저..


    그래도 유일하게 글로벌하고

    각국의 사람들과의 토론쇼라는점이 신선하다






    7. 현장토크쇼 택시



    달리는 TAXI안에서 벌어지는 예능 순위에서 빼먹을 수 없는 토크쇼

    한연예인의 인생사를 차안에서 들을 수 있어서 가끔본다

    뭔가 게스트들이 긴장을 덜 할것같기도 하다

    엠씨와 마주보지도 않고 차안에서 가볍게 이야기하니까 ㅋㅋ







    8. 잘살아보세


    비정상회담에 이어 또 다른 글로벌?한 잘살아보세

    북한 미녀들과 남한 남자들의 시골생활 이야기인데

    최수종이 나와서 보게되었는데 은근 볼만하다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스토리!

    예능 시청률 순위 케이블 예능프로그램 순위 마지막을 얻어갔지만

    그래도 꽤나 재미짐ㅋㅋㅋ


    근데 북한여자들 그냥 봤을때 그냥 한국인 같다;;

    이름은 모르지만 말투가 아예 남한사람같은 세번쨰 여자

    아이돌스럽게 생긴 왼쪽 첫번쨰 여자

    배우스럽게 생긴 두번쨰여자

    네번째 여자는 말투와 조금 거친성격이 호탕함




    Posted by 암흑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