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민호 조정석 거미 장기하 아이유 최자 설리 요즘 연예가의 달달한 커플들을 총망라 정리해보며 므흣하게 바라보면서 부러워해보려고 합니다. 특히나 아이돌 여자가수들과 연상의 남자연예인들이 사귀는게 요즘 붐인가봐요. 오빠하면서 따라다니면 귀엽긴할듯.. 아무튼 전국민이 부러워하고 있는 달달함을 넘어 드라마에서 만나도될정도의 케미폭발의 수지 이민호 조정석 거미 장기하 아이유 최자 설리 이네커플들에게 아주그냥 빨대를 쭈욱 꼽도록 해보죠. 요즘같은 간질간질하고 외로운 계절에 보면 조금 아니 어딘가 많이 시려올 수 있으니 옆구리에 이불덮고 봅세.






    1. 수지 이민호 수지 커플 



    아놔..이건 진심;; 너무하쟈나

    많은 남자들의 국민첫사랑 뿐만 아니라

    구준표가 품절남이 되었다니..?


    근데 잘어울림.. ㄷㄷ

    오빠랑 동생 같아보이는데 잘어울려..

    상상도 못했던 조합이었는데 박민영이랑 사귈때보다 더 쇼킹했었죠








    두사람의 학창시절 졸업사진


    허얼..


    ㅋㅋㅋㅋㅋ


    꼭 2000년대 중반의 인터넷소설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다



    까칠하지만 티격태격 하다가 결국 사랑에 빠지는 풋풋한 학생들 이야기 같음


    그냥 풋풋한 10대때 만났어도 잘어울렸겠네요.


    옆학교 남학교 선배오빠와의 달달한 로맨스..?ㅋㅋㅋ









    이렇게 꽃보다 남자때 금잔디 구혜선하고 케미를 보여줬었는데 

    실제 여자친구에게 저렇게 팔목을 잡고 터프하게 굴겠지

    저 팔목 잡히고 싶었던 2009년의 많은 여자들이 울고 있겠구나


    구준표때가 진짜 멋있었는데

    연기도 찰지고 캐릭터도 잘잡혔고



    이 연인들을 제외하고 수지 이민호 조정석 거미 장기하 아이유 최자 설리 세커플중에 맨앞에 있는 커플을 제외하고는 다 여자 아이돌가수들이 낑겨있군요.







    ㅋㅋㅋㅋㅋ 나 구준표랑 사귀다니 운도좋쿤

    나 국민첫사랑이랑 사귀다니 운도좋쿤









    하지만 이미 예전에 힐링캠프에서 이상형을 강동원으로 뽑아버린..?


    만인의 이상형인 강동원과 원빈은 남친이 있는데도 일부로 뽑을때 참 좋지요







    2. 조정석 거미 조정석 커플



    두번째 가수 + 배우연인들 이랍니다.

    사실 둘이 사귀는건 모르고 있었는데 너무 잘어울리쟈나?;;

    넷중에 가장 현실적으로 어울림..



    박보영이랑 그 귀신쉐프할때까지만 해도 몰랐는데

    라디오스타를 보고 알게되었다는..







    넷중의 둘을 제치고 이윤지를 선택하고

    뭔가 어리고 귀여운 여자보다는 성숙미 넘치고 아름다운? 그런 여자를 선호하나보네요.

    그리고 마음이 곱지 않으면 노노라함







    결혼까지는 아직 붂흐럽나봄 

    근데 왠지 결혼까지할 것 같은 느낌아닌 느낌?

    나머지 수지 이민호 장기하 아이유 최자 설리 이 세커플도 결혼까지는 갈란지 모르겠지만

    넷중에 유일하게 결혼 가능성이 있는 사이인듯함

    나머지는 곧 결별 소식이 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왜냐 나이가 거의 어리기 때문임ㄷㄷ

    하지만 이 둘은 결혼적령기죠?






    3. 장기하 아이유 장기하 커플



    세번째는 두둥 저번에 열애설 터진다음 쿨하게 인정해버린 사이랍니다.

    이미 2년전부터 벌써 사귀기 시작했다죠?

    허어얼.. 둘다 무한도전에서 그렇게 활약을 해놓고

    둘다 무도나올때도 사귀고 있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음

    이두사람도 굉장한 쇼크였죠. 조합이 상상이 안갔는데..

    라디오에서 친해진듯?








    이상형으로 다소곳한 여성스러운 여자에 왠지모르는 기운이 솟구치는 여성이라니..ㅋㅋㅋ

    이미 이때도 만나고 있었는지는 모르겠으나 라디오때 만날때부터 썸을 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초롬하고 다소곳하게 므흣하게 바라보고 있는 저 눈빛부터 뭔가 불타오르는게 느껴지네요


    이둘은 밑에있는 네번째 연인들과 비슷하게 사귀고 있고 공식연애중인 연예인커플이지만

    왠지모르게 욕?보다는 응원을 받고있는 분위기랄까?

    그 커플이 누군지 함보러가볼까요.







    4. 최자 설리 최자 커플



    바로 이사람들이랍니다.

    처음에는 굉장한 컬쳐쇼크가 왔었지만..

    계속보니까 귀여운 여동생이랑 좀 더 나이많은 오빠같은 느낌으로 잘어울리는듯?
    위의 세번째 연인들과 비슷하게 뭔가 푸근한 오빠와 사귀는 느낌



    그치만 왜 처음에 이두사람의 열애설이 터졌을때 

    많은 사람들이 술렁였을까요.

    12살인가? 14살 차이라는데 둘이 공개연애를 안하는 상태에서 디스패치 등 파파라치들과

    야외데이트를 신나게 즐겨서 그런감..








    으아아아아아아


    한때 신인시절 라차타를 부를때


    지드래곤이 신인 후배가수들 중에서 가장 괜찮고 눈이가는 여자라고 했었는데 ㄷㄷ


    지드래곤 이상형까지는 아니어도 귀염스탈상이라서 맘에 들어했었나봄



    지드래곤이나 샤이니 민호 처럼 그런 샤랄라 아이돌과 좀 어울리는 이미지였는데


    이렇게 힙팝전사와 다닌다는게 사람들이 많이 충격을 받았었던듯









    남자친구가 생기면 하고싶은 로망이 손잡고 길거리 걷는거라고 했다죠.

    손잡고 걷기만해도 둑흔두근 심쿵

    암튼 수지 이민호 조정석 거미 장기하 아이유 최자 설리 넷 다 잘어울림

    근데 조금 아이러니한거는 드라마나 그런곳에서 호흡을 전혀 본적도 없었고 스캔들이 터진것도 아니었는데

    아이러니하게 이어진 사랑의 작대기가 조금 아이러니 했네요




    Posted by 암흑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