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이시우 bj지코 bj하늘 아프리카티비 성매매 요즘 웹툰과 아프리카티비 이 두개가 사람들사이에서 붐이죠. 특히 웹툰하고 아프리카 티비는 10대나 20대 젊은이들이 많이 하는데, 앞에있는 세 사람의 이야기는 다소 불량한 내용이죠. 하지만 뒤에있는 웹툰에 대한 이야기는 이와 상관없는 이야기이지만 사람들이 두개를 같이 묶어서 보는 것 같아서, 또 어떤 헤프닝으로 인해 떠도는 소문에 대한 자세한 파헤침과 함께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까지 자세히게 접근해보도록하지요. 




    아프리카티비의 유명 베스트브이제이 들의 일은 밑에서 자세히 풀어보도록 하구요.

    먼저 웹툰의 이야기부터 해보죠.


    먼저 알아두어야할 사항은, bj이시우 bj하늘 bj지코 이 세사람의 아프리카티비 헤프닝은 박태준의 웹툰과 관련이 없습니다.

    하지만 왜 박태준의 인기웹툰에 등장하는 한 캐릭터가 이와 같이 묶였느냐? 그건 밑에서 자세히풀어보도록하죠.





    아마도 웹툰을 잘보는 사람들이라면 이 캐릭터가 누군지 알고 있겠지요?

    네바로 한때 얼짱이기도 했고, 쇼핑몰 사장이기도한 박태준의 웹툰에 나오는 주인공을 짝사랑하는 여자애인데요.


    얄밉게 나오고 또 만화의 제목처럼 못생기면 잘 안해주고 잘생기면 잘보이고 그런 캐릭터에요


    하지만 뛰어나고 수려한 얼굴의 소유자죠.







    이사람이 바로 위에있는 캐릭터의 외모지상주의 실제모델 이에요.


    이사람을 바탕으로 위의 캐릭터가 만들어졌는데, 왜 이사람이 지코 이시우 하늘 이 세사람과 함께 풍문에 오르고 내린걸까요.


    그냥 단순합니다. 동명이인이고 똑같은 아프리카티비 활동자인 것이죠.



    이름이 같고 아프리카tv 브졔이라서 위의 헤프닝에 나온 주인공 여자가 이사람인줄 알고있는거죠. 





    만화에서 그려진 것 처럼 이쁘게생겼네요.


    연예인 같은 그냥 아이돌 가수 스럽게 생긴.. 요즘에는 개인방송해도 여자는 이뻐야지 별풍선쏘고 그러죠.


    화려한 언변으로만 살아남기에는 조금 힘든 현실..;




    그럼 이제, bj지코 bj이시우 bj하늘 이 세사람의 헤프닝을 풀어볼까해요.


    오늘 몇시간전만해도 이런일이 있었는지도 몰랐고 사실 아프리카티비를 안봐서 브졔이도 잘모르고있었는데


    우연히 네이트판을 보다가 발견한 글..



    대충 간단하게 풀어보자면, 


    어떤 유명한 브졔이가 여자친구가 있었어요.

    하지만 아프리카티비의 또다른 유명브졔이가 자신의 여자친구를 탐했죠


    이 두사람은 친했는데, 자신의 여자친구를 탐하는 다른 브졔이가 어느날 이런제안을 합니다.

    아프리카티비에서의 훈장이라할 수 있는 베스트브졔이 자리를 줄테니 여자친구를 자신에게 자신에게넘기라고.


    이를 받아들인 브졔이는 셋이 모인자리에서 술에 취한채 여자친구와 상대브졔이의 합방을 유도했습니다..










    바로 이 사람이 자신의 여자친구를 넘긴? 사람이죠.


    자신의 여자친구 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방송에 출연헀던 다른 여자게스트들도 아프리카 티비의 고위관계자에게 또 넘겼었다고 해요..





    이런 어이없는 알선을한 자신의 만행을 왜 만천하에 생방송으로 공개를 한걸까요


    바로 그 이유는, 자신에게 준다고 했던 베스트브졔이의 딱지를 준다고 했던 약속을 어기지 않았던 것.


    열받은 남자는 마이크를 쥐어잡고 모든것을 다 폭로를 하고 맙니다.



    이것이 아프리카티비 성매매 사건이라고 떠도는데

    이와는 관련이 없어보이는데

    정확히말하자면 높은인기를 위해 그냥 상납한것이라고 볼수있겠네요..







    여기서 그의 여자친구 이름이 외모지상주의 실제모델 브졔이와 이름이 같고 직군도 같았던겁니다.


    두 여자는 엄연히 다른 사람인 것 이죠.



    위에있는 대사가 해당 생방송때 한말같은데 후덜덜하군요..


    하지만 방송내용이 ㅎㄷㄷ하기떄문에 중간에 실시간모니터링을 하고 있던 운영자가 와서 바로 영구정지를 시켜서 방폭되었다고 합니다.


    이런걸 비리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이뿐만이 아니라 이곳저곳 에서 어딘가에서 지금도 남모르게 이런일들이 벌어지고 있는게 안타깝네요..





    이 두사람이 바로 바람?피는걸 유도한 남자의 여자친구와 상대남자죠.


    ...;;


    이거는 대놓고 방송했던거라는데, 옆에서 브루스를 추게 유도했다네요





    이거는 지코 이시우 하늘 이 세사람의 비리가 담긴 통화녹취내용의 증거물로 제시한 거라네여


    치밀하게 녹음을 해둔..!



    요즘에는 씨씨티비건 핸드폰이건 문물이 발달되어서 말한마디 잘못했다가 훅가는데 


    이사람들은 한참 잘나가다가 이상한 일에 휘말리는 바람에 영구정지되고 아는사람들은 알만한 얼굴들일텐데 좀 안타깝군요







    신나게 비리를 폭로하고 있는 중간에, 이렇게 운영자가 들어와서는 정책에 어긋난다고 하여 방폭을 시키고 영구 정지를 먹입니다.


    두두든.. 게임할때 영정당한 기분보다 더 심장 멎을듯...


    별풍선의 손맛을 느껴보진 못했으나 거의 요즘 신직업군으로도 뜰정도니깐







    아무튼 이둘과 셋의 만행말고도 우리도 모르게 남몰래 뒤에서 고위급관계자들 역시 그러고 있다는게.. 참


    그냥 유명커뮤니티 사이트인데도 이런다는게 좀 그렇군요



    더 어둡고 어두운 꽁꽁 감춰둔 어둠의 세계들에서는 진짜 영화같은 일들이 많이 일어날듯


    아무튼 이런 헤프닝은 이미 옛날일.. 당사자들도 많이 당혹스러울듯??







    아이거 ㅋㅋㅋ 웹툰상에서 얘 나왔을때 별풍선 뿌리는게 이상했는데 역시나했는데 혹시나 ㅋㅋㅋ


    만화상에서의 캐릭터와 인물설정 그리고 이름때문에 외모지상주의 실제모델 여브졔이가 엮였지만 알고보니 위의 헤프닝과는 전혀상관없었음..


    이외에도 주인공인 박형석부터 재열이, 편덕화, 바스코 등등 진짜 살아있는? 인물들을 본딴 캐릭터가 대부분이더군요.



    난 이웹툰 보면서 일본 학원만화계의 레전드인 엔젤전설이 생각났음ㅋㅋㅋㅋㅋ 다르지만 같다면 같은..ㅋㅋ 엔젤전설의 기타노와 박현석이 닮았음 


    아 이걸 어뜨케 설명해야되지 ㅋㅋㅋ 아마 엔젤전설본사람들은 알듯?


    모르는 사람들은 엔젤전설 포스팅을 했었으니까 다른글 더보기해서 읽어보세요 ㅋㅋㅋ 웃김





    근데 다시봐도 이쁘네요 근데 사진마다 다르게 생겼네.. 누군가 닮은 것 같은데, 아 민효린 닮은듯?

    그나저나 bj하늘 bj지코 bj이시우 이 세사람에게 있었던 일은 이와 관련된, 알려지지 않은 어둠의 세계의 비리들이 더 많다는걸 알겠네요

    이거는 직접 당사자가 밝혀서 세상에 알려졌지만 그래도 진짜 있었다는 이런 실화를 들으니까 좀 충격스럽기는하네요




    Posted by 암흑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