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처 못봤던 귀곡성을 봤는데 웹툰 에서도 그렇고 귀곡성에서도 그렇고 연달아 꾸준히 나오는것보니 무한도전 양세형 무한도전 고정 으로 제6의 멤버가 되는것이 아니냐라는 말들이 많습니다. 지금 현재는 5인체제로 가고 있지만 사실 옛날부터 6인체제를 지켜왔었고 길이왔을때만 7인이라서 2:2나 4:4등 거의 짝수로 활동해왔기에 길있을때는 1명은 게스트가 오곤 했었죠. 지금도 5인체제이다 보니깐 1명은 게스트로 오고는 하는데 그중에서도 반응이 좋아서 멤버로 뽑힐 가능성이있다 라는 말들이 오가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식스맨으로 뽑힌 이후부터 무한도전 광희 노잼 이라는 악플에 시달려 오고있는 한사내..  많은 사람들의 오늘 찬성 vs 반대 의견을 한번 들어보고 싶군요.



    촐싹 거리고 32세 귀여운 촐랑이 캐릭터이죠

    키도 작고 뭔가 32세이지만 귀여움이 있는..

    ㅋㅋㅋㅋ


    허나 지금 사람들이 말이 많은것같아요

    제 6의 멤버라니 말도안된다

    들어와라! 환영한다 라는 의견으로 갈리지요


    ( 찬성 vs 반대 의견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

    투표형식으로 반응이 궁금!

    그럼 이제 자세히 파헤쳐보도록 할게요..



    먼저 원년 멤버였던 정형돈과 노홍철.. 

    맨처음부터 있었는 멤버는 유재석, 정형돈, 노홍철 이 셋뿐이었죠.

    정준하 박명수 하하 도 나중에 합류한건데..


    그녀석 노홍철이 좋지못한 사건으로 인해 영구 탈퇴후..

    엄청나게 허전한 빈자리를 남기고 떠나버렸죠

    요즘 무한도전 양세형 무한도전 고정 소식을 듣고 이 3명은 무슨 심정일지..

    (ㅂㄷㅂㄷ할듯.. 점점 더 차오르면 자신들의 자리는..ㄷㄷ)



    그리고 그전녀석 길

    요즘 쇼미더머니5 에서 진지한 랩퍼의 모습.. 싫싫

    ㅋㅋㅋㅋ 저거 움짤 레전드임ㅋㅋㅋ

    배나온 곰탱이 같은 달걀이 달려가다가 족발당수 맞고 쓸쓸하게 파도맞는겈ㅋㅋㅋㅋ



    길도 처음에 들어왔을때 욕엄청 바가지로.. 

    욕을 더 먹고 재미없다 빠져라 라는 네티즌들의 차가운 반응과

    박명수가 맨날 구박하고 빠지라는 구박을 많이했었죠


    그러다가 1~2해정도 지나고 처음의 그 자연스럽지못한 촐싹거림과 오버액션으로 재미없던 길이가

    점점 캐릭터를 잡아가더니 문어머리에 배불뚝이에 뭔가 아장아장한맛에 슬픈표정이 약간 섞여서

    점점 재미져지려고 하는때에 갑자기 노홍철과 같은이유로 영구 탈퇴...ㅂㄷㅂㄷ



    그리고 포동포동 정형돈

    정형돈은 빨리 다시 합류했음 좋겠는데

    제 6의 멤버를 물색중인거보니 당분간은 아니 향후 몇년간은 들어올 생각이 업나부다..

    확실히 노홍철,길 빠졌을때는 뭔가 부족하고 허전했지만

    정형돈이 빠지니깐 뭔가 번지점프팀 처럼 멤버 비율이 1:1로 갈라져서 2섹션으로 나눠 방송할때 같은 엄청난 빈자리가 느껴진다

    ㅋ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새 멤버로 들어왔으면 했었던 데프콘

    아니 대북곤 ㅋㅋㅋㅋ


    힙합비둘기 대북곤 ㅋㅋㅋㅋ

    김태호 피디도 대북곤을 멤버로 넣을 생각이 있었던 것 같은데

    계속 게스트로 연달아 나온거보면... 반응도 재미도 좋았었으니


    근데 데프콘이 멤버로 들어오는건 극구사양한다고

    부담스럽다고..ㅂㄷㅂㄷ 하는바람에 무산...이된듯

    들어가면 욕먹을것같다고.. ㅋㅋㅋ 

    데프콘이 왔으면 잘 섞이고 별로 욕안먹었을것 같은데 1박2일로 캐스팅되어 배신?..ㄷㄷ



    과연 이들의 빈자리를 매워줄 제 6의 멤버로 들어올것인가..!

    나는 솔직히 마땅히 남은 연예인들중에 데프콘 말고는 누군가 떠오르지 않는다


    그리고 뭔가 귀여운캐릭터에 개밥 키우는 남자인가?
    개밥주는남자인가 ㅋㅋ 그거에서 털뭉치 키우면서 이뻐하는 모습이

    32세지만(?) 뭔가 고등학생 오빠가 사촌 여동생 귀여워 죽듯이 귀여운 모습과

    이번 귀곡성에서 하하가 만든집 갔을때 소리지르는게 짜증내면서 육성으로 지르는게 ㅋㅋㅋ

    뭔가 귀여운맛이 있어서 무한도전 양세형 무한도전 고정 멤버로 들어와도 잘 섞일 것 같다 



    솔직히 지금 5명으로는 뭔가 좀 모자란 느낌...

    원래 멤버들 5명이었어도 자릿수가 부족해서 뭔가 휑~한데



    식스맨 처음 시작할때부터 무한도전 광희 노잼 이라는 소리가 들려왔다..

    원래 다른 프로그램이나 예능에서 뭔가 4차원적이고 불쑥 튀어나오는 예상치 못한

    애드립에 빵터졌었는데 너무나도 크게 성장하고 국민예능이고 형들에 기에 눌리고

    주눅들어서 잘 적응하지못하고 못섞이는 것 같다.

    그리고 뭔가 잘 낑기지 못하는데 혼자 열심히 낑기려는게 노력하는게 보임..!



    뭔가 이 캐릭터도 특유의 개그코드가 있는데 그게 뭔지 정확히는 모르겠다

    암튼! 멤버로 합류하려면 빨리빨리 했음 한다...


    보니깐 형들의 말 중간중간에 잘 끼어들고 주눅들지 않고 틈새를 잘 노림..

    막 그전의 노홍철, 정형돈, 길(?), 데프콘 같이 엄청나게 육성으로 빵빵 터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평타치는 캐!!


    허나 또 네티즌들의 후폭풍이있을것 같긴한데

    사실상 지금의 숫자와 조합으로는 한계가 있는법..

    ㅋㅋㅋㅋ근데 귀곡성 보다가 웃다가 배땡겨 죽는줄알았음ㅋㅋ



    ㅋㅋ쯔왑쯔왑

    뭔가 웃음포인트를 잘 잡으면 잘섞여서 재미날 것 같은데

    터트릴듯 말듯 섞일듯말듯 따로놀고 있긴한데

    그래도 엄청난 nojam은 아닌듯..



    김태호 pd가 종이인형 이라는 별명을 내세우며 키워주고 있지만

    뭔가 더 결정적이고 크고 쎈 캐릭터와 분위기가 필요!

    앜ㅋ 잭 스페로우 ㅋㅋ주말의 명화에서 더빙할때 웃겼음ㅋㅋㅋ


    뭔가 개밥 주는 남자 같은대서 옥희독희? 오키인가?

    그 털뭉치 한테 대하듯 귀여운 모습과 촐랑이 캐릭터를 잘 내세워서 게스트 노릇을 잘한다면

    무한도전 양세형 무한도전 고정 이라는 기사를 곧 볼것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처음 식스맨 하고 해외 극한알바 할때

    엄마 빙의된 저 장면 완전 웃었는뎈ㅋㅋ



    ㅋㅋㅋ정준연아 어휴~쟨 편집의 여신ㅋㅋㅋㅋㅋ


    근데 그후로는 어휴젠 편집의 여신으로 등극...ㄷㄷㄷ

    분발해야댐!!


    근데 이번에 박명수 따귀 때리면서 박명수랑 둘이 하는거 웃겼음ㅋㅋㅋㅋ



    제국의 아이들? 제국의 아이돌인가 아무튼 같은 제아 멤버인 임시완에게 까지 예능 배우라는 구박을 받고..

    형들에게 좀 잘 낑겨들라는 말을 회식자리에서 듣고..

    웨딩싱어즈 할때 또래 가수들인 정용화 이준 윤두준에게 치욕을 당하고..(?ㅋㅋ)


    주눅들고 .. 아무튼 no jam 이란 소리를 듣는 제일 문제점은!!

    형들의 말 중간중간에 잘 끼어들지를 못한다.

    언제나 늘 웃고만 있다..

    평소의 그 엉뚱한 타이밍에 엉뚱한 대답의 4차원적인 모습이 5퍼센트 밖에 안나온다..

    캐릭터나 비중없이 어중간하게 흘러간다.. 마치 마침 군대를 핑계로 하차하게된 전진.. 잔진 전스틴같이..


    그전의 정형돈이나, 노홍철, 하하같은 껴들어서 애드립치는 캐릭터같이 몬한다면

    길처럼 차라리 당하거나 뭔가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이 시급..

    더이상 무한도전 광희 노잼 하차해라 라는 말을 듣고 싶지 않다면 

    조금 더 연구하고 치고빠지고 그냥 자신을 놔버리고, 의식하지 말고, 남들눈을 신경쓰지 말아야함..!!



    관심병이 있어서 주목받는걸 좋아한다는...ㅋㅋㅋ 글서 무한도전 양세형 무한도전 고정 게스트를 넘어 멤버로 합류하고 싶은 욕심이 생긴것..?ㅋㅋ 젊은피 2명이서 더 똘똘 뭉쳐서 기쎄고 말빨좋은 형들 사이에서 잘 허우적거려서 살아남아 재미난 빅재미를 만들어야 할텐데 말이죠. 


    Posted by 암흑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