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pt 템플릿 깔끔한 ppt 템플릿 심플한 ppt 디자인 심플하고 간지나는 파워포인트 테마들을 가져왔어요. 나의 간지나는 프레젠테이션을, 학생들과 회사원들을 위하여 몇가지 가지고 와봤답니다. 아직 1탄에 불과함으로 2탄에는 더 다양한 장르로 가져와 볼건데요. 이번거는 말그대로 삼삼한것들이라서 크게 튀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밋밋하지도 않은 닥 학교나 회사에 써먹을만한 것 들이랍니다. 나도 이걸로 뼈국물 우려먹듯 이걸로 간간히 써먹었다지요.



    1.


    먼저 학교에서 대학생들이 써먹기에 좋은 첫번째 무료 ppt 템플릿 이랍니다.

    색연필이 나란히 나란히 줄서있는 것이 20대들이 쓰기 좋겠지요.

    특히나 풋풋한 대학생들의 크레용 버젼!



    크레용이 나란히 있는 깔끔한 ppt 템플릿 버전은 여러모로 써먹을것이 많답니다.

    특히나 지긋지긋한 과제물.. 특히나 유아교육과나 그런 교육관련 학과들이 쓰기에는 최적화되겠네요.

    하지만 꼭 이런 장르들만이 써먹지 않고 여러사람들이 써도 괜챤타는~




    요로케 그래프도 딱 떨어지는게 괜찮군요.

    저자는  심플한 ppt 디자인 이라서 이미 한번 써먹은적이 있는 거에요.

    후훗.. 기본 바탕만 같게 하고 조금씩 개인의 취향과 나름대로의 주제를 가지고 좀씩 바꾸면 더 나아질듯!

    그리고 특히나 저 나란히 있는 색연필들 때문에 자리가 한 20퍼센트 정도 차지해서 죠타능ㅋㅋㅋㅋㅋ

    왜냐? 지긋지긋한 자리 채우기와의 씨름이 조금 덜해져서..

    무료 ppt 디자인 중에서는 조금 노멀한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미 써먹었을수도 있겠네요.

    그치만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으므로 1탄의 첫번째로 넣어봤어요.




    2.


    두번째는 아련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벚꽃 이랍니다.


    벚꽃이나 매화같은 꽃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런거는 항상 써먹는다는거 ' -'



    아무래도 여학생들이나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

    남자들이 써도 괜찮지만여..

    이 무료 ppt 템플릿 벚꽃은 아련하고 감성돋는 프레젠테이션이 될 것임 과제할때도 조금 더 간드러지게할 수 있고 ㅋㅋ





    이렇게 아무것도 없지만 뭔가 꽉 차보이는 가을 느낌의 레이아웃..!

    요기에다가 글머리를 써넣으면 딱 한눈에 들어오겠네요.

    이것저것 잡다한거 넣지않고 간지나게 하고싶을 때 좋다는..

    겉표지는 꽃이 거대해서 조금 거추장스러워 보일지는 모르겠으나 깔끔한 ppt 템플릿 이랍니다.

    모든 레이아웃이 갈색스럽고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가지고 있음




    차트도 뭔가 낙옆색 같아 보이는군요.

    요즘같은 가을에 패션쪽이나 그런 프레젠테이션을 만들때 괘아늘듯?

    요거 또한 이미 써먹은바있지요..

    개인적으로 다른것 보다 뭔가 더 끌렸음

    표지도 그렇지만 모든 레이아웃이 만화책을 한장한장 넘기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모든 다 갈색감성으로 만들어졌지만 알아서 조금씩 색같은거는 바꾸면 될듯

    요번에 올리는 것중에 각각의 레이아웃이 가장 심플한 ppt 디자인 인 것 같아요.

    이것도 여자들이 많이 할 것 가틈




    3.


    오피스의 표본 같은 세번째랍니다.

    그냥 평타치는거죠. 마땅히 할거없을때 요런 노멀한걸로 하면 튀진 않아도 기본은 먹고 들어감!

    남자들이 많이할 것 같은 노멀하면서도 클래식한~



    이거는 직장에서 써먹기 개아는 프레젠테이션이군요.

    타이틀도 뭔가 어른스러워 보이고..

    깔끔한 ppt 템플릿 무료 ppt 템플릿 중에서 가장 시크해보이네요.

    이것저것 거추장스러운 이미지 같은건 없고 기본 모양스러운거? 

    차가워보이고 차가운 도시남자 앤드 차가운 도시여자 같은 느낌




    왼쪽 상단에는 컴퍼니 로고를 직접 넣으면 된답니다.

    학교면 학교명을 넣음되겠고.. 자신이 속해있는 컴퍼니의 로고를 넣으면 된답니다.

    깔끔한 ppt 템플릿 심플한 ppt 디자인 이지만 이래저래 기본틀만 정해져있고 속의 알맹이는 독자가 채워넣어야 한답니다.




    사진도 많이 넣는데 요로코롬 넣음 되겠음

    개인적으로 피피티 만들때 자리 차지하는게 죠아서 어떻게든 막 채워넣으려고 하는데

    그럴때는 사진이나 그래프나 표가 직방이져..

    ㅋㅋㅋㅋㅋㅋ백날 글로 적어봤자 몇장 못채우고 -..-




    2탄은 밑에서!


    특히나 이런 그래프하나면 한장은 기본으로 먹고들어감

    심플한 ppt 디자인 무료 ppt 템플릿 소제목은 대제목처럼 타이틀처럼 해주는건 기본이져

    개강을 하고 곧 방학시즌이 오겠지만 또 개강이 오겠죠. 삼개월이라는 도돌임표와 끝없는 반복속에..


    1,2,3번 중에서 가지고싶은 것과 함께 비댓으로 발자취를 남기세여 !

    항상 들어와있기 때문에 바로바로 답을 한답니다

    방명록에 남겨두 바로바로 나온답니다




    Posted by 암흑연